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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상표 협력업체 제2차 간담회 결과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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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최고관리…)
댓글 0건 조회 3,375회 작성일 18-09-04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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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상표 협력업체 제2차 간담회 결과

 

일시 : 2018.9.1.() 13:00~16:00

장소 : 대전조합 회의실

참석자 : 연합회 사업분과위원회(65명 참석)

          : 전국상표 업체(11개사, 17명 전원 참석)

 

추진배경

카포스 제품 판매활성화 및 물류사업에 대한 발전방안 모색

 

회의내용

브레이크패드업체(상신브레이크, 홍성브레이크, 프릭사)

공통사항

- 방열판 부착 관련(현실적으로 불가능)

: 모비스가 방열판 금형개발비를 지급함에 따라 금형의 소유권이 모비스에 있음(타 업체 공급 시 페널티 부여 가능)

: 방열판 제작업체는 주문수량 부족으로 공급 외면

: 많은 조합원이 방열판을 재사용함에 따라 실제 수요량 부족

방열판 재사용 가능 홍보요청

개별사항

- 베스빗츠 제품을 조합원이 사용하지 않도록 자제요청(상신)

- 가격인상 요인으로 인한 부담 가격인상 고려요청(상신)

- “한국품질만족지수 12년 연속 1위 기업수상(홍성)

: 제품 품질을 인정받음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홍보요청

- 진입장벽이 높아 미계약 조합이 많음(프릭사)

: 부대비용 과다 안정화기간 경과 후 지급가능

: R.U.M 대회, 지역행사 시 들러리 같은 느낌 해소요청

배터리업체(델코)

- 카포스 제품 취급을 높일 수 있는 콘트롤 타워 필요

: 카포스 브랜드에 대한 주인의식 부족

 

케미칼업체(양표서진산업, JW중외산업, 엔이세이버, 유니켐)

- 카포스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교육요청(양표서진산업)

: 고객이 메이커 제품을 선호하지만 카포스 제품 매출증대에 필요

- 카포스 제품가격을 시장상황에 맞게 융통성 부여요청

(양표서진산업)

- 3개 제품의 쇼핑몰 판매부진(JW중외산업)

: 조합원의 관심 부족 홍보 및 교육요청

- 카포스 브랜드에 대한 조합원 관심 부족(엔이세이버)

: 카포스 브랜드에 맞는 마케팅 필요

: 정해진 가격을 지키지 않아 시장에서 가격에 대한 혼란 발생

유통질서 및 기준 필요

- 총매출의 9%가 카포스 매출(유니켐)

: 카포스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독려요청

 

쇼바·드럼업체(고진맥스)

- 회의 시 협력업체의 대기시간 과다 개선요청

- 협력업체, 연합회, 조합이 상생할 수 있는 방안 강구요청

: 협력업체 간의 협의체 구성 등

- 카포스 제품의 유통구조 개선방안 마련요청(질서, 기준 등)

: 카포스 제품 전문대리점 개설방안(이익금 조합원 환원)

비 카포스 제품판매 시 페널티 부여

 

블랙박스업체(네비로플러스)

- 블랙박스 홈쇼핑 동영상 조합 홈 페이지 게시요청

: 카포스 브랜드 홍보가능(협력업체와 상생유지)

- 협동조합 쇼핑몰 판매방법 활성화 요청

분리승인카드단말기업체(골드카패스)

- ATM 기능 단말기 설명(계좌이체를 통한 송금 및 입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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