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 범용진단기 2차 테스트 진행 알림
페이지 정보
본문
GIT 범용진단기 2차 테스트 진행 사항
□ 테스트 목적
1. 1차 테스트 결과 문제점 및 건의사항에 대한 확인
2. 각 제조사(수입차 포함)별 진단 시 문제점 최종 확인
3. 진단기 안정성, 내용의 구성 등을 재확인하여 조합원이 장비사용에 불편함
이 없도록 사전 확인
□ 테스트 진행
1. 테스트 장비 불출 : 2018. 7. 9(월)
2. 장비불출 방법 : GIT에서 택배 이용 발송
(기존 사용자는 프로그램 업데이트 후 사용)
3. 테스트 기간 : 2018.7.9.(월) ~ 2018. 7. 24(화) / 15일간
4. 테스트 결과 회의 : (예정) 2018. 7. 25(수) / 연합회 회의실
(*정확한 일정은 추후 안내)
□ 테스트 진행 조합
: 1차 테스트 조합(담당자) 외 서울조합 추가
(서울조합, 부산조합, 인천조합, 대전조합, 경기북부조합)
□ 테스트 내용
1. 1차 테스트 시 문제점 및 건의사항에 대한 개선 사항 확인
2. 각 제조사별 진단 시 문제점 재확인
3. 그 외 장비 사용 전반에 대한 사항 확인
□ 행정사항
1. 2차 테스트 완료 후 결과회의(7.25)시 해당조합 테스트 담당자는 장비사용
후 장·단점 및 건의사항을 문서로 작성하시어 회의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장비 반납을 원하는 조합은 2차 회의 당일 진단기 지참하여 GIT 담당자에게 반납
3. 추가 테스트를 원하는 조합은 장비를 지참하지 않고 회의의 참석해 주시기 바라며, 회의 당일 GIT에게 테스트 연장 통보
별 첨 : 1차 테스트 결과 회의 시 문제점 및 개선 내용 1부. 끝.
- 이전글연합회 제2차 선거관리위원회의 결과 알림 18.07.05
- 다음글연합회 2018년도 제3차 홍보분과위원회의 결과 알림 18.07.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