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박병철자동차
페이지 정보
본문
충주시 외곽인 제천가는 길목인 목행동에 위치한 회원업소를 월요일에 찾아 봤습니다. 한눈에 봐도 분주한 모습이 뭔가 남달라 보였습니다. 이곳이 충주 카포스 물류사업 추진에 있어 전년도 최고의 배당을 받은 업소로 16년간 자동차 정비에 몸담고 있는 박병철 대표의 업장입니다. 박병철 대표는 물류사업에 대해 이렇게 답변합니다.
“자동차 부품 중 물류사업 품목은 가격과 무관하게 전량을 사용합니다. 이에 카포스 제품은 빠른 A/S가 가능하여 좋고, 아직도 취급하는 품목이 적다고 생각하며, 사용상 불편한 점은 없지만 재생품 중 발전기의 불량이 많은 편이기에 보완이 필요합니다. 제가 물류사업에 동참한 이유는 단적으로 나 자신의 이익 추구였고 이는 결국 카포스의 발전에 연결됨을 알게 된 것이지요”
박병철 대표의 답변은 지극히 간단했고, 물류사업 투자에 400여만을 함에 전년도 배당만 투자금의 이상을 환급 받았습니다. 현재도 카포스 사랑은 계속되고 있으며 연간 카포스 부품의 사용량만 개략 4000여만원을 상회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박병철 대표가 회원들에게 하는 말은 “물류사업 자체만으로 또 그 부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업장의 이익을 배가 시키고 카포스가 나아가야 할 한 방향이 될 것이다”라는 말이었습니다.
- 다음글(제천시) 고암카 10.10.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